OLIVEIRA DA SERRA

다양한 수상 경력을 보유한,
세계에서 가장 인정받는
포르투갈 올리브 오일 브랜드
올리비아 다 세하
입니다.

최근 몇 년 동안 전문가들에 의해 세계 최고의 올리브 오일로 인정받은 Oliveira da Serra는 포르투갈에서 가장 인정받는 브랜드 중 하나이며 포르투갈 농업, 자연보호 및 지속 가능한 개발을 믿는 브랜드입니다.

그 품종은 포르투갈의 농장과 영지에 심어진 1,000만 그루 이상의 올리브 나무에서 얻은 올리브에서 유래되었으며, 환경 보전 외에도 Oliveira da Serra 올리브 오일의 품질을 보장하는 첨단 기술을 사용하여 현대적인 Marmelo Mill에서 가공됩니다.

소베나 그룹 Sovena Group 올리브 과수원

당사가 진행하고 있는 세계 최대 올리브 과수원 프로젝트는 날이 갈수록 성장을 거듭했습니다. 현재 포르투갈 네 곳에 57개 자산을 보유하고 있으며, 총 10,000헥타르 이상에 달합니다.

올리브 과수원이 위치한 곳은 Ferreira do Alentejo, Campo Maior, Elvas, Aviz입니다. 최대 올리브 과수원은 Ferreira do Alentejo의 과수원으로 3,400헥타르이며, 이곳의 Herdade do Marmelo에는 대표적인 올리베이라 다 세하(Oliveira da Serra) 공장이 위치해 있습니다.

새로운 농경법과 함께 올리브 과수원의 잠재력에 대한 더 많은 지식이 쌓여가면서 ‘새로운 올리브 문화의 시대’ 탄생했습니다. ‘새로운 올리브 문화의 시대’는 올리브 과수원의 풍경을 새롭게 바꾸어 놓았습니다.